문의게시판

밑에 문의글에서~

정연호 1 3,221 2010.07.25 01:29
아.. 주문취소 한게요... 주문수정이 안되어서 (주문수정 아무리 눌러도 수정이 안되어서요 ㅋ)
그냥 취소 하고 다시 재 주문햇어요 ㅎ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수고하세요~

주문취소 사유 : 물품을 잘못 선택 햇어요... 샤넬 캐비어 종류가 하도 많아서..ㅠ

Comments

보물나라 2010.07.25 20:15
아,, 알겠습니다~
주문이 없으지셔서 깜놀했어요..,
ㅋㅋ
재주문되셨습니다.
지난번에 말슴드린것처럼, 개런티카드, 쇼핑백, 사은품 다 잘
챙겨서 보내드리겟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십시요^^
 
 
 
Service Center
CS Center
 ⊙ 월 - 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 런치타임 : 12:30 ~ 13:30
 ⊙ 공휴일에는 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