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더 급한것
김대환
일반문의
1
2,682
2010.08.30 00:50
오늘 온 물건들 체크해 보니 7월에주문한 애르메스 검정남성벨트와 6월말쯤에 주문한 루이비통백 2개인가 (당시 구하기 힘드시다셔서 입금만 해놓구선 주문서에는 없었을 겁니다.) 그리고 8월초에 신청한 구찌색상바꿔 진한색으로된 백과 샤넬 핑크벡모두 신경좀 써주십시오. 복잠한 상황은 알지만, 전 시간이 생명인 직업에 있습니다.
오는시간까지 넉넉히 계산해 주문했는데....
그리고 샤넬 핑크벡은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하셧는데, 비슷한 디자인으로 우선 (악세서리까지 거의 비슷한) 보내주십시오.
구찌는 오고있다고하니 따로 여쭤보는것은 실례일것같으나, 이전에 주문한 에르메스 남성벨트와 루이비통백3개는 케리어와 저번에 같이 온다고 하셔서 기다렸는데....오늘 직장에 와서 체크해보니 없었더군요....
루이비통이 않온다고 한 말이 그말이었는데...신경써주십시오.
지속적인 거래는 저로써도 원하는 부분입니다. 자꾸 이런실수 더이상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구매하며 신임을 쌓고싶은 고객으로써 한 말이니 신경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내일 이번에 구매한 224만원은 입금바로 하겠습니다.
모든 제품은 다 주문서에 있습니다.주문서에 없다는 제품들은 어떤것인지요?
다시한번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헤르메스벨트 남성용 캐리어안에 같이 넣어드렸는데,, 혹시 없던가요???
그리고 루이비통 백은 루이비통 마히나위스퍼말씀하시는건가요??
마히나 위스퍼는 보내드렸고 8월초에 신청한 구찌 색상바꾼다고 한제품은 제작가능하다고 해서 고객님이 신청한 색상으로 이미 발송해드렸고요.
루이비통백은 어떤걸 못받으셨는지 한번더 말씀해주셔야겠습니다.
위스퍼라면 이미 발송해드렸고요,, 그리고 제가 메일에 드렸던 내용말고 또 못받으신 제품이 잇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택배사고가 아닌지,,, 저희쪽에서는 발송을 했는데 벨트를 왜 못받으셨는지,,,제품이 많고 한꺼번에 준비가 안되다보니 이런 문제가 있는것 같아요..
샤넬핑크백은 비슷한걸로 준비해서 보내드릴께요..
문제가 있는점에 대해서는 한번더 통화를 하며 잘 풀어졌으면 좋겠네요...
믿고 주문주시는 고객님께 실망을 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잘 처리해서 만족하게끔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